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지식

대파차 효능 그리고 만드는 법

by 궁금하면찾아봄 2020. 11. 24.
반응형

오늘은 나이드신 분들의 염증개선이나 살을 빼고싶은 다이어터 분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대파차에 대해 알려드리고 대파차 효능과 대파차 만드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대파차의 효능부터 알아볼까요? 요즘 같은 환절기가 끝날 무렵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올 때 다들 텀블러에 따뜻한 차나 커피를 들고다니시죠?




오늘부터는 대파차는 어떠신지요? 대파차는 60도 이상의 고열로 대파를 익혀 체내 플라보노이드 흡수율을 높혀 우리몸의 면연력 증진과 더불어 항암효과도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플라보노이드가 뭘까요? 플라보노이드는 식물성 폴리페놀류 중 하나로써 주로 녹차나 대파같이 파란싹 식물류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대파에 주로 많은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플라보노이드가 하는 정확한 효능은 신경보호 물질로 항암효과, 항증진성 개선 그리고 항산화 효과를 일으킵니다.


항상화 효과는 아시죠? 피부 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를 젊게 만들어 줍니다. 피부나 기타 우리몸을 젊게 해주죠. 보통 40 ~ 50대 여성분들이 꾸준히 항산화 효과를 만들어주는 식품군을 섭취해주면




나이들어서도 젊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파차 효능은 뭐 이 정도로 축약하겠고, 이제 대파차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순서대로 써드리겠습니다.


1) 대파 한개를 깨끗히 씻는다.

2) 차를 끓일 주전자나 스댕에 물 1L를 준비한다.

3) 대파를 손가락 한 마디 정도로 썰어준다.

4) 쎈불에 약 15분 ~ 20분 끓여준다.

5) 삶아진 대파는 버리고 대파차만 따로 보관한다.

6) 대파차는 식후 한 잔씩 먹어준다.

7) 하루 3잔 정도가 적당하다.

8) 대파차는 냉장보관하되, 3일 이상 두지 않는다.




여기까지가 대파차 만드는 법과 대파차 보관방법, 섭취방법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올 겨울 대파차로 여러분의 피부와 젊음을 유지해보는건 어떨까요?


혹시 참고가 될까 미리 알려드립니다. 요즘 대파 한 봉지가 9,000원 ~ 10,000원 정도 하는데 한 봉지에 대파 5묶음이 들었고



또, 1묶음은 8단? 씩 들었으니 대파 한 단의 가격은 200원 ~ 300원 정도 하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싼 화장품보단 이런 식품을 통해 항산화효과를 발생시켜주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