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지식

변비 직빵 해결하는 방법

by 궁금하면찾아봄 2020. 12. 3.
반응형

변비는 전체 70억 인류의 10% ~ 20%인 10억 여명이 가지고 있는 질환으로 인류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질환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 또한 한때 변비로 고생했었고 저는 주기적으로 변비를 달고 삽니다. 왜냐구요? 저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겨하는데 또 웨이트를 하다보면 다이어트 뽐뿌가 옵니다.


다이어트를 해서 체지방이 낮아질수록 몸에 굴곡이 생기며 음영이 그늘져 몸이 더 좋아지는 효과를 불러 일으키거든요.




그래서 저는 주기적으로 다이어트 기간을 가집니다. 이게또 다이어트를 하면 고구마, 계란, 닭가슴살 이런 무정제 탄수화물, 단백질원만 섭취하게 되는데


이것들이 또 똥을 안나오게 하는 녀석들이거든요. 고구마도 그렇고 계란 노른자의 그 지사제 성분이 똥을 잘 안나오게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음식들로만 먹어도 변비가 생기지 않습니다. 왜냐구요? 그건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변비 직빵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식이섬유를 물불 가리지 않고 먹어라 입니다. 음료도 좋구요. 직접 씹어먹을 수 있는 야채면 더 좋습니다. 저는 당근을 먹는데요.


당근이 식이섬유가 일반야채들 보다 2배 가까이 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당근을 손가락 한마디 정도 잘라서 끼니 마다 먹습니다.


또한 음료를 먹을일이 생기면 무조건 식이섬유가 15g들어있는 미에로 화이바를 먹죠.



두번째 변비 직빵. 기상 직후 냉수 한잔 입니다. 기상직후 장기가 깨어나는 시간에 냉수 한잔 벌컥벌컥 마셔주면 장 운동이 활발해 집니다.


막혀있는 배변들이 나오기 싫어도 나올겁니다. 대장들이 활발하게 수축 이완을 하거든요.


세번째 변비 직빵은 무조건 1일 1똥. 조금이라도 싸도록 노력해야 됩니다. 대장을 벗어나 있는 배변은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더욱더 딱딱해집니다.




배변에 그래도 수분이 어느정도 약간 있어야 윤활성이 있어서 잘 나오는데 딱딱해서 수분 다 뺐기면  용을 써도 안나옵니다.


하루에 한번씩 조금이라도 싸는 노력을 해줘야 됩니다. 나중에되면 진짜 왕 굵어져서 찢어질수도 있겠습니다. 조심하세요. 변비가 치질됩니다.



마지막으로 변비 직빵으로 해결하는 방법은 굶지 않기 입니다. 굶으면 장 바이오리듬이 깨집니다. 위에서 음식물이 내려와야 배변이 밀리는데


아무것도 안 내려오는데 변이 자동으로 나올리는 만무하죠. 아무튼 오늘 변비 직빵 으로 해결하는 방법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세상 모든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물 이시림 원인과 증상  (0) 2020.12.05
위염에 좋은 과일 뭐가 있을까?  (0) 2020.12.04
담배 근손실 상관관계  (0) 2020.12.02
늙은호박 보관법  (0) 2020.12.01
디카페인 커피 효능  (0) 2020.11.30

댓글